Details, Fiction and 뉴토끼 시즌2

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,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.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.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,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'마나토끼'로 바뀌었기 때문. 즉, 마루마루-망가쇼미-마나모아-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.

².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.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.

뉴토끼: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,조아툰 볼 수 있는 곳

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 

빠르게 업데이트되고, 웹사이트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토끼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도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In case of any dispute or clarification you should Be happy to write down on the articles operator at [email protected]

뉴토까ㅣ 시즌 두 뉴토끼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, 로맨스, 액션 뉴토끼 웹툰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.

서버의 보안능력도 특출나게 앞서,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보안이나 다른 사소안 안전으로부터 확실히 지킬 수 있습니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뉴토끼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또한 뉴토끼 시즌2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. 때문에 박사장(붕마루)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.

더욱이, 사용자들은 주간별, 장르별, 초성별,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.

현재 뉴토끼, 마나토끼, 북토끼 모두 합쳐서 newtoki 자료량 계산시,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